학원안내 편입정보 학습자료실 편입상담 모의고사 동영상자료실 수강신청 커뮤니티

커뮤니티

Home > 커뮤니티 > 강의후기

제목 [경희대면접후기] 김윤하 -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면접 후기입니다.
글쓴이 이정남편입학원 등록일 2014-01-24 조회 86

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ㅠ.ㅠ 창피하고 이불킥날릴 것 같지만 다른분들께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란 생각에 뒤늦게 씁니다!!


먼저, 저는 4번째 순서였습니다.

분명 10분씩 본다고 했는데 20분 쯤 됐을 때 본 것 같습니다. 다들 5분여 남짓 본 것 같았습니다.

인사하고 들어가자마자 환히 웃으시며 앉으라 하셨던 교수님 (일명 유재석이라 부르겠습니다.)과 양옆으로 노트북만 쳐다보시던 젊은 교수님 두 분을 포함해 총 세 분이 앉아계셨습니다.

 

처음 질문은 자기소개를 해 보라는 것이었고, 간단히 전적대와 이름을 밝혔습니다. 그 뒤에 유교수님이 왜 언론정보학과를 택했냐고 하길래 선생님과 면접대비 때 했었던 말과 똑같이 했습니다. 고개를 끄덕이시다가 그럼 왜 전과를 하지 편입을 하냐고 해서 수능 때 미끄러졌던 것이 트라우마로 남았고 22살 때 할 수 있었던 도전중에 가장 가치있다고 생각했던게 편입이었다고 대답했고 교수님께서 고개를 끄덕이셨습니다.

그러다 광고관련활동을 한 적이 있냐고 물으셨고 저는 광고에 대한 결심이 서고 나서 바로 편입을 도전했기 때문에 아직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.

그 외에도 자신을 색에 비유하면 어떤 색같냐고 그래서 형..형광색이라고... 말씀드렸는데 사실은 야광이라고 말씀드였어야 했는데....ㅠ.ㅜ 그만 실수를 해서 두서없이 대답했습니다.

또 가장 행복했던 기억이 언제냐고 물으셨고, 감명깊게 읽은 책이 뭐냐고 물으셨습니다. 굉장히 불만족스럽게 허둥지둥 대답한 것 같아 정말 아쉬웠지만 ㅠㅠ 최대한 솔직하게 진심을 담아 대답했습니다.

 

이제 정말 하늘에게 맡겨야겠습니다. 용기주시고 도와주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



이전글 [경희대면접후기] 최대호 -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면접후기 입니다.!!
다음글 [성균관대면접후기] 김윤하 - 성대 신방과 면접 후기입니다

목록
이정남 뒤에 성균관대 많이 남기려고 경희대는 짧게 남기는 것 같네. ㅎㅎ 그래 수고했다. 첫 면접이라서 당황했던 것 같구나!! 하지만 워낙 communication 능력이 좋은 학생이라서 좋은 인상을 주었을 것이다. 기대해 보자. 꼭 합격하자. 아자 아자 화이팅!!! 최종 합격!!!   [2014-01-24]